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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ain Mikli(1955년 4월 1일)는 아르메니아 출신의 고급 수제 안경 및 악세사리 디자이너 이다. 독특한 색과 모양을 특징으로하며 유럽의 유명인사와 전위적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 Mikli는 자신의 색채 사용이 레바논 아르메니아 유산에 영ㅐㅐ을 받았다고 주장한다.
1978년 Mikli는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 스튜디오를 열었다. 1983년 Elton john과 같은 유명 인사들은 Mikli 제품을 착용하고 선전함을로써 라인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kanye west는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알랭 미클리의 선글라스를 착용 하기도 하였다.
2000년도 들어서 회사는 약 220명의 판매 사원을 고용 했고, 전세계에서 약 50만개 이상의 미클리 안경이 판매 되었다.
*알랭 미클리 만의 다양하고 독특한 안경들
1978년 이래로 Alain Mikli 브랜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색상조합 덕분에 독창성과 도발의 대명사가 되었다.
예술품과 소비자 제품의 조합인 안경은 실용적이지만 예리하다.
Mikli 브랜드의 디자인 의도는 항상 전 세계의 유명 메이커 및 창조적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선택적으로 타겟팅 하는 것이었다.
Claude Montana, Jean Paul Gaultier, Issey Miyake, Jil Sander, Donna Karan, Wim Wenders, Grace Jones, Kanye West, Elton John 과 같은 디자이너와의 공동 작업은 80년대와 90년대 전반에 걸쳐 안경의 미학을 정의 했다.
Mikli의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는 공통된 비전을 공유하는 상징적인 브랜드, 예술가, 사진작가 및 패션에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과 제휴하여 브랜드와 오늘날의 창조적인 청중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Mikli의 아세테이트 프레임은 독점적이고 다채롭다. 특이하고 극적인 과를 얻기 위해 안경에서 색상과 패턴을 결합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개척하였다. 모든 독특한 아세테이트는 존경받는 이탈리아 제조업체인 Mazzucchelli와 함께 35년 이상 연구 개발 되었다. 매년 Alain Mikli는 예술과 패션 세계와의 강한 유대 관계와 문화 교류에서 영감을 얻는 몇 가지 새로운 색상과 패턴을 개발 한다.
Alain Mikli는 모든 새로운 스타일이 예술 작품이다. 개념화, 프로토타입 수정 및 완성을 통해 최종적으로 단일 프레임을 제작하는데는 약 1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각 모델의 개성과 품질을 보장하는데 필요한 긴 여정이다.
Alain Mikli의 옵티컬 프레임과 선글라스는 최신 기술과 깊이있는 장인 정신이 결합 된 이탈리아의 전용 공장에서 수공예로 만들어 진다.
초기 절단부터 아세테이트, 텀블링 및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가지 전체 공정 동안 각 프레임이 강하게 기울어진다. 최고의 재료는 아세테이트, 렌즈 또는 금속 코팅등의 여러 업체와 수십년간 파트너쉽을 맺어 만들어 진다 .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알랭미끌리만의 독특한 색깔이 묻어나 있는 아세테이트 프레임도 좋지만 좀더 현대적인 이미지에 맞는
산업디자이너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인체공학적인 안경 STARCK 제품이 더 마음에 든다.
*다리 연결부가 인간의 어깨관절을 모델로 개발 되었다. 자유자재로 회전이 가능하며 편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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